어학연수

[els 어학연수]els 밀워키 탐방기1 , 마르켓(Marqueette University)대학

비니대디 2012. 3. 21. 11:02

 

 

 ELS 어학센터에 대한 에이젼트들의 충성도와 자부심은 정말 대단합니다. 많은 훌륭한 사설 연수 기관이 있지만 els처럼 대학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거나 미국 전역의 대학에서 인정받는곳은 없습니다. 그 만큼 els의 노력이 대단하다고 볼수 있습니다. ELS 어학센터에서는 50년간 학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미국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영어를 가르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. 오랜시간이기도 하지만 교육개발에 대한 센터의 열망 또한 대단하기도 합니다.

 

오늘부터 els 탐방기를 적어 보려 합니다. els의 타타님께서 호스트를 맡아 주셨고 추성씨와 일본els분이 전체적으로 스포터 해 주셨습니다. 학교 호스트로 센터 디렉트인 Gerry Jung님이 저희를 안내해 주셨습니다.

 

ELS/밀워키는 위스콘신에서 가장 큰 도시의 Marquette University 캠퍼스에 위치합니다. 정확하게는 마르켓 대학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.. 결국 캠퍼스의 하나정도 되는거리입니다.^^ Marquette은 규모가 큰 사립 대학이며 매년 전국 상위권 대학으로 평가되는 학교입니다. 밀워키에서는 미시간 호수에서 세일링, 윈드서핑, 카이트 서핑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기고, 민족적 특색이 살아있는 식당 및 문화 축제, 전문 스포츠, 밀워키 카운티 동물학 가든 등의 가든 및 공원, 박물관과 다양한 레스토랑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 마르켓 대학에 대한 내용은 els호스트 대학편에 적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
 

ELS/밀워키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.

- 최근 설립되어 좋은 시설로 유명합니다. 당연히 한국 학생이 적고요^^

- 의욕적이며 학식있는 강사진, 특히 디렉트는 넉넉하기도 하고 재미도 있습니다..(사진참조)

- Marquette 대학과 연계, 거의 캠퍼스 중 하나라고 이해 하심 될듯하네요.

- 아름다운 Marquette 대학 캠퍼스 내의 시설 이용 가능합니다. 나중 사진 올릴게요^^

- 걸어서 가는 거리의 상점이나 레스토랑.. .도시는 인구 60만 정도 되는 중도시라 대도시처럼

 산만하지도 소도시처럼 재미없지도 않고 딱 적당한듯 합니다

- 가까운 거리의 Lake Michigan 호숫가 

 

밀워키는 “축제의 도시”라고 알려져 있습니다. 이 도시에서는 많은 음악, 인종 축제를 제공하며 그중에 Summerfest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음악축제로 기네스북에 기재되어 있습니다.

밀워키는 상징적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토바이 제작자 Harley Davidson의 집입니다. 이 도시에서 전세게 12곳에 위치한 Harley의 오토바이 클럽 기록을 찾아볼 수 있는 박물관을 방문해 보세요.

 

아래 밀워키의 대략적 사진을 올려볼게요^^